경우의 수 OST Part.1

TRACK LIST

1. 우연일까

2. 우연일까 (Inst.)

우연이 반복되면 인연이 되고,
어느샌가 마음속에는 운명이 아닐까 하는 작고 간질거리는 속삭임이 피어난다.

10년에 걸쳐 서로를 짝사랑하는 두 남녀의 청춘 로맨스를 그린 JTBC 새 금토드라마 '경우의 수'는 방영에 앞서 몇 차례 티저를 공개하면서 두 주연 옹성우, 신예은을 비롯한 풋풋하고 싱그러운 청춘 배우들의 완벽한 합을 뽐내 많은 시청자들의 기대 속에서 시작을 알렸다.

Part.1 '우연일까 - 하성운'은 감성적인 어쿠스틱 팝 곡으로, 화창하고 청명한 가을 날씨가 자연스레 연상된다. 하성운의 감미로운 보이스에 따뜻한 기타 반주와 브러쉬 드럼, 풍성한 코러스 라인이 더해져 곡의 아련한 분위기를 더욱 극대화시켜, 잊고 지냈던 설레는 감정들과 우연으로 치부했던 소중한 인연들을 다시금 자연스레 떠오르게 한다. '우연일까'는 티저, 하이라이트 등에서 미리 만나볼 수 있었던 곡으로, 청량한 극의 분위기와 드라마틱하게 어우러져 많은 리스너들에게 설렘 주의보를 안겨주었다.

이를 가창한 하성운은 앞서 '워너원'으로 함께 활동해 각별한 인연을 이어가고 있는 옹성우가 주연을 맡은 드라마 OST 가창에 참여하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는 소감을 밝혔으며, 6월 발매된 'Get ready'를 비롯한 개인 앨범 외에도 수많은 예능과 방송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쳐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이 곡은 '동백꽃 필 무렵', '호텔 델루나', '부부의 세계' 등 수많은 히트 드라마의 OST를 작업한 '한밤(midnight)'과, '이승기', '마마무', '로시' 등 다양한 아티스트와 협업해 꾸준히 좋은 작업물을 선보인 'TM' 두 대세 작곡가의 의기투합한 것으로, 하성운의 섬세한 목소리와 함께 극의 싱그러운 분위기와 완벽하게 어우러지는 명품 웰메이드 OST를 탄생시켰다.하성운이 6월 8일 세 번째 미니 앨범 ‘Twilight Zone’을 발매한다. 작년 7월 발표한 ‘BXXX’ 이후 약 11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 앨범으로 타이틀곡 “Get Ready”를 포함해 다양한 장르의 총 6개의 트랙이 수록됐으며 국내외 유명 작곡, 작사가들이 대거 참여하여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하성운은 이번 앨범에도 자작곡 수록은 물론 총 프로듀서로서 앨범의 전체적인 완성도를 높이며 자신만의 독보적인 음악 색깔을 보여준다.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19길 30 2층

T. 02-423-0771  E. biz.starcrewent@gmail.com

@ 2020  StarCrew Ent (Entertainment) All Rights Reserved. 

스타크루 Ent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의 보호를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