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JBJ_FANTASY.jpg
FANTASY

TRACK LIST

1. J.B.J. (Intro)

2. Fantasy

3. Say My Name

4. 오늘부터

5. 꿈을 꾼 듯

6. 예뻐 (CD Only)

환상 속에서만 꿈꿔왔던 정말 바람직한 조합, 'JBJ' 팬들의 부름에 현실이 되다.
- JBJ 1st Mini Album [FANTASY] 발매!!

 

멤버들은 진심으로 꿈이 이루어지길 원해왔고, 팬들은 그 꿈이 현실이 되길 꿈꿔왔다. 그렇게 두 꿈이 만나 하나의 조합, 하나의 현실, 하나의 JBJ가 되었다. 미니앨범 [FANTASY]는 환상 속에서만 존재하던 JBJ의 이름을 팬들이 불러줌으로써 현실이 되어 만개하기까지의 JBJ의 첫 번째 이야기이다.
 
다른 누구도 아닌 처음부터 끝까지 '팬들의, 팬들에 의한, 팬들을 위한' 그룹 JBJ. JBJ의 이름처럼 '정말 바람직한 조합'으로 하나가 되어 나타나 그저 팬들과 하나 되어 '즐겁게 즐기고 싶다.'는 JBJ 멤버들의 마음이 앨범에 고스란히 담겨 있다. 그렇게 1번 트랙 "J.B.J.(Intro)"는 팬들이 직접 지어준 이름 JBJ, 그 이름이 담고 있는 다양한 의미들을 모두 내포한 곡으로 강한 비트와 함께 JBJ의 새로운 시작을 알린다.
 
특히 '꿈이 현실이 된다.'라는 이번 앨범 전체 주제를 노래한, 앨범명과 동명인 타이틀곡 "Fantasy"는 팬들의 상상에서 현실로 나타난 JBJ의 정체성 그 자체를 담고 있다. 더욱이 JBJ의 래퍼 김상균과 권현빈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진정성 있는 메시지를 전한다.
 
서브타이틀곡 "Say My Name"은 팬들의 부름으로 인해 'Nothing'에서 'Something'이 되어 운명적으로 데뷔하게 된 JBJ의 이야기다. 멤버들이 그동안 품어온 데뷔에 대한 갈망과 그들만의 자신감이 가사에 고스란히 드러나 앞으로 이어질 그들의 여정에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이외에도 팬들을 설레게 만드는 유쾌한 고백송 "오늘부터", 이 모든 일들이 마치 꿈처럼 행복하지만 꿈에서 깨어나면 정해진 이별이 예정되어 있어 아쉬워하는 마음을 담은 곡 "꿈을 꾼 듯", 그리고 음반에만 수록된 스페셜 트랙 "예뻐"까지.
 
백일몽으로 끝나지 않을 JBJ의 이야기, 그 이야기책의 첫 페이지가 펼쳐진다.

bottom of page